BRANDING


TOTAL Brand Management

토탈 브랜드 매니지먼트


크리에이트9은 브랜드 런칭 및 매니지먼트를 위한 모든 계획을 수립하고
성공적인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한방향성의 결정과

단계별 브랜드 전략을 통합적인 관점에서 접근하고 설계합니다.


브랜드는 단순한 상징이 아닙니다.

브랜드는 제품 혹은 서비스를 구성하는 모든 요소를 포함합니다.


간결하고 브랜드 아이디어를 담아낸 네이밍,

현실 공간과 가상 공간을 아우르는 브랜드 디자인,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결하는 마케팅 전략,

제품과 서비스의 개발에서 판매에 이르기까지의 모든 프로세스와

인적자원들.


이 모든 것이 브랜드 시그널이고 이러한 모든 요소들의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생명력있는 브랜드는 만들어집니다.

BUSINESS PLANNING


귀사의 제품과 서비스가 고객에게 가치있는 브랜드로서 포지셔닝
하기 위해서는 광범위하면서도 세밀한 비즈니스 플래닝이 필요합니다.

정확한 시장분석을 통해 사업성을 평가하고, 각 홍보 채널의 분석과

함께 브랜딩 전력과 전술의 실행 시기 등을 명확히 계획해야 합니다.

BRAND STRATEGY


차별화. 그것이 우리가 만드는 브랜드 전략의 핵심입니다.

타 브랜드와의 차별화를 극대화하고 귀사의 브랜드를 세상의

단 하나의 브랜드로 만드는 전략.

그것이 바로 크리에이트9이 기획하고 실행하는 브랜드 전략입니다.

BRAND MANAGEMENT


고객이 브랜드로부터 기대하는 모든 것을 관리하는

 브랜드 매니지먼트는 비지니스 전략의 중추적인 활동이 되었습니다.
브랜드는 소비자의 구매결정을 이끌어내고

비즈니스이 모든 기능 구조들에 영향을 미칩니다.
특히, 기술의 발달로 인한 제품과 서비스의 평준화 흐름속에서

독보적인 브랜드 매니지먼트를 통한 차별화 전략이 사업 성패의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